2018 교회표어: 푯대를 향하여 (빌3:14) 예배시간 | Eternal Life Ministries

구역예배 Cell Meeting


구역예배 안내

영생장로교회에서 참 교제를 나누십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것은 우리를 사랑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안에서 한 지체가 되었습니다. 지체는 따로 떨어진 것이 아니라 유기체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분의 몸된 교회에서는 성도간의 교제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름다운 교제는 신앙을 한층 빨리 성장시켜 주며, 힘든 이민생활을 즐겁고 가볍게 해 줄 것입니다. 저희 교회에 처음 오신 분들이 낯설지 않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해 환영합니다. 헌신된 성도들이 정성을 다해 새가족을 환영하며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새가족의 지역에 따라 배치되는 구역이 있으며 헌신된 구역장과 권찰이 여러분을 섬기게 됩니다. 나이별로 부담없이 만남과 교제의 장이 되는 전도회에서도 여러분을 친절하게 맞이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교제를 통해 이민생활을 믿음으로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구역식구와의 교제

지역별로 배치된 76개의 구역에 속하여 매월 한번씩 모여 구역예배를 드리며 친교하는 아름다운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구역별로 해당 선교사를 후원하며 기도하고 소식을 나누는 것도 선교지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에게 큰 힘이 되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경조사에 구역식구들이 헌신적으로 섬김으로 큰 위로와 기쁨이 되고 있습니다. 구역 식구의 끈끈한 유대는 이민자의 모든 피로와 어려움을 위로해 주는 아름다운 만남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