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진전을 이루자 (빌 1:12) 예배시간 | I'm New | Live

[니카라과] 김인선

선교사님

Updated: 10/5/2017

Mission Nicaragua

Sep 2017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헬라인에게로다.” (롬1:16)

( 사랑의 집짓기운동)

2017년 1월달부터 시작한 “사랑의 집짓기 운동

이 6,7,8월달 집중된 단기선교팀으로 잠시 중단 되었던 것이 이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6월 달에는 태어나서 6개월되어 뇌수막염으로 16년 동안 집안에서 누워만 있던 아이 부모가 휄체어 를 구입할 능력이 없어 “휠체어를 구입해 전달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 사역 중에 “니카라과 천사어린이 합창단”이 2018년 9월23일 미국 뉴욕의 중심인 맨하탄에 위치해 있는 카네기홀에 서 CBSN뉴욕기독방송(사장 문석진목사)주최 하는 찬양 대 합창제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참으로 하나 님의 기적과 같은 도우심이 아니고서는 할 수 없는 일 입니다. 특별히 니카라과 라스반데라 판자촌 지 역 아이들에게 이런 기회가 주어진다면 이 아이들 이 장차 니카라과 땅에서 요셉과 같은 아이들이 배출 되리라. 믿습니다. 동역자 여러분의 기도의 동역 이 절실 합니다.

( 구제사역, 휠체어 기증)

( 니카라과 천사 어린이 합창단 )

2017년 전반기 8개월동안 6개의 선교팀이 저희 사역지인 라스반데라와 협력하는 교회들을 방문해 노방전도, 거리청소, 방역, 미용, 네일, 안경, 건축, 페인트, VBS여름성경학교를 하 나님의 은혜 가운 데 모두 잘 해 주셨습니다. 무엇 보다 이 번 단기 선교팀들로 인해 니카라과 현지 지역교회에 선교팀 의 전도를 받고 예수님을 처음 영접하고 교회를 나오는 인원이 많아졌다는 소식 에 먼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특별히 이번 6개의 니카라과 단기선교팀을 우리 하나님 께서 축복의 통로로 삼아 주셨음을 확신하고 이곳에서 함께 사역하는 동안 우리 하나님께서 많은 기적들을 체험케 하셨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 께 돌립니다. 이제 또 하나의 기적과 같은 사역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2015년에 구입한 기 독교학교와 라마라욧 선교센타 부지에 건축을 시작 하려구 합니다 그래서 그 사역의 이름을느헤미야 프로젝트라 하였습니다. 그것은 현재 1차적으로 필요한 담장공사와 출입구 공사 그리고 교실 2동이 완성 되려면 미화 $65,000불이 필요한데 담장을 쌓 는데 1M 당 미화 $100불이 소요됩니다.그래서 650 명의 동역자들이 미화$100불 1구좌씩만 선교헌금 해 주시면 하박국 선지자의 말씀대로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내에 부흥케 하는 놀라운 일들을 우리 모든 동역자들이 목도 하실 것을 믿습니다.

(기독교 학교와 선교센타 부지)

기도제목

  1. 속히 기독학교가 건축되도록
  2. 생명수교회가 더욱 부흥하도록
  3. 저희 가족 모두 성령으로 충만하도록

니카라과 선교사

김인선 신유선 김하민 김영민 드림

revkimisu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