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진전을 이루자 (빌 1:12) 예배시간 | I'm New | Live

[캄보디아] 노진태 전혜정

선교사님

Updated 4/2/2018

소망과 회복의 땅 캄보디아 선교서신

곧 오실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필라영생장로교회와 이용걸원로목사님과 백운영담임목사님께 문안드립니다.

& 프놈펜의 싸보리솥교회는 어린이 예배와 오전 예배에 중학생들과 함께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 후 성경공부를 통해 진리의 말씀을 차근차근 배워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미약하지만 이들이 교회의 중심이 될 날도 곧 오리라 믿고 계속 말씀과 기도의 자리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 라타나끼리 라오종족 열린문교회에서 지난 2월7-8일까지 Oceania Medical Mission Association(대양주 의료 선교 협회) 의료선교팀28명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의료 봉사와 어린이 사역이 있었습니다. 내과, 외과, 치과, 한의, 안경사역으로 마을 어른의 대부분인 의료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약180여명이 진료를 받았고 돋보기 안경과 선글라스를 제공 받은인원만 120여명이 되었습니다. 어린이 사역을 통해 온 마을이 잔치를 배설한 것 같이 축제의분위기였습니다. 이번 의료와 어린이 사역을 통해 교회와 마을 주민이 친숙해지고 예수님의사랑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 일들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 은혜기독국제학교(GMIS)가 2018년 하나님의 은혜로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캄보디아에3D 미술관이 생겨 아이들을 데리고 견학을 다녀 왔습니다. 사진 속 자신이 주인공된 모습에 신기해하며 꿈과 비전을 갖기에 충분한 견학이었습니다. 학생들보다 교사들이 더좋아하네요. 이 땅에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들이 계속 오픈 되길 기대감을 갖고학교로 돌아왔습니다.

저희 학교 옆 호프국제학교10학년 학생들의 프로젝트로 저희 학교 학생들을 위한 2달 동안의신나는 체육활동을 준비해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넓은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 운동하는 모습을 보며 우리 학교도 커다란 운동장이 있었으면 하고절실히 소망해 본 날이기도 했습니다.

지난1월부터 캄보디아 태권도 선생님과 함께 일주일에 2번 태권도 수업을 받게 되었습니다. 5월이면 승급 심사도 받게 됩니다. 저희 학교 아이들이 졸업할 때까지 학생 전원에게 계속 태권도 수업을 받게 할 예정입니다. 3-4학년 때는 수영을 배우고, 5학년부터 축구, 농구, 배드민턴 등의 수업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학교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현재 저희 학교 건물은 교실이 총 4개입니다.

공부방1곳, 유치원2곳, 초등학교1학년1곳 총 110명의 어린이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에 새롭게 신학기가 시작되면 2학년 학생들의 교실이 필요합니다.

이 건물은 13년 전에 단층으로 지어져서 더 이상의 증축은 불가능합니다.

학교 건축을 통해 좋은 환경에서 학생들이 꿈과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관심 가져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기도 제목

– 저희 가정이 부르심의 초심을 잃지 않고 교회와 교육사역에 임하도록

– 어떤 환경과 여건 가운데서도 예수만 바라보며 재림신앙사상으로 저희 부부가 날마다 깨어말씀과 기도에 힘쓰도록

– 2교회의 예배 가운데 성도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깊게 체험하고 삶의 예배 가운데  하나님께영광 돌릴 수 있도록

– 학교 건축을 위한 특별 모금을 받고 있습니다.

학교 옆 대지 매입이 이루어지도록(대지: 가로10m 세로28m) 기도해 주시고 학교를 지을 충분한 헌금도 모아지고 좋은 건축업자를 통해 튼튼하고 아름답고 규모 있는 학교가 지어지도록기도해 주세요..

– 각 학년에 기독 교사들을 교회 청년들 가운데 발굴 훈련 준비 시킬 수 있도록

– 큰 자녀(경찬)가 시드니에서 직장생활하고 있습니다.

선교적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도록

– 둘째(98년생 예찬) 막내(200년생 은찬)가 3월에 한국 아시아연합신학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예찬-기독교상담교육학, 은찬-선교 영문학).

– 노진태선교사 2월19일-28일까지 서울에서 통원치료를 받았습니다. 메니에르 증후군(어지름증상과 구토증상/ 오른쪽 귀 급성난청)으로 통원치료를 받았습니다. 건강한 몸으로 사역에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 전혜정선교사 두통과 과다한 땀 흘림 증상의 회복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2018년3월31일

소망과 회복의 땅 캄보디아에서  파송선교사 노진태 전혜정(경찬 예찬 은찬)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