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생장로교회

영생장로교회

MENU

MENU

YSPC

​그리스도의 영광을 바라보는 해 (요 17:24)

​그리스도의 영광을 바라보는 해 (요 17:24)

김현정 선교사님 - 몽골

안녕하세요? 몽골에서 인사 올립니다.

저와 무지개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기도를 통하여 역사하시는 주님의 은혜로 지내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하여 주셔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세계적으로 전쟁과 난리의 소문으로 이상 기후와 경제불황 등으로 어려운 이 때에 오직 주의 때가 가까워 옴으로 주님 다시 뵐 날을 소망으로 삼아 서로 위로하고 힘내시는 여러분들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살전 4:16-18)

몽골의 여름은 겨울의 계절이 긴 나라인 이 곳에 매우 귀한 계절 입니다. 겨울 내내 움츠리며 지내던 몽골인들은 여름이 되면지방이나 산, 들판으로 나가서(여름 집을 따로 마련하여 지내는 분들도 계십니다) 마음껏 햇볕을 쬐며 자연 속에서 지내어 다시 길고 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체력을 준비합니다. 그런데 몽골에도 이상 기후의 영향으로 지난 겨울이 유난히 길고 올여름 초록으로 우거진 풍경 속에 때아닌 눈이 내려서 당혹케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6월21일 몽골에 큰 눈이 내림)

저희 무지개 교회는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며 다음주 건물 기초를 놓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한국이나 다른 나라들의 경우 돈만 있으면 건물을 쉽게 올릴 수 환경이겠으나 몽골의 상황, 특히 물도 안 나오는 산동네에서의 건축의 일은 쉽지가 않습니다. 요즘 모든 건축 기자재(중국에서 들여옴) 가격이 너무 오르고 물량도 부족한 상황이라 발품 팔며 다녀야 합니다. 좋은 재료들 작업 일의 원할한 진행들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이제까지 교회 울타리 안에 있던 다 허물어져가던 건물을 철거 시키고, 땅을 고르고 평평하게 다지는 작업을 하고, 수로를 파서 우기 때를 예비 시키고 임시로 예배 드리는 게르 교회를 준비하기까지 주님의 은혜로 진행되어왔고 이제 겨울 내내 그리고 봄까지 얼어붙어 있던 땅이 녹고 심지도 않은 잡초들이 무성하게 자라나고 있는 땅에 잡초들을 제거하고 기초를 놓을 땅을 다시 정비하며 시멘트로 기초를 놓을 땅을 사방 10x9m 크기, 아래로 파주고 위로 시멘트로 높여주어서 기초를 놓아줍니다.

지금까지 준비된 재정으로 이번 년도에는 건물의 기초를 놓는 공사까지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계속 기도하면서 허락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대로 건물을 벽을 올려갈 예정입니다.

잊지않고 함께 기도해 주시며 헌금하여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몽골에 특히 산동네 게르 촌에 배가 아파서 구토하고 설사하는 병이 유행하여서 저희 교회 몆몆 어린이들도 병원에 입원하였습니다. 아직은 몽골에 장마 때가 아니지만 지난해 장마 때에 교회 아랫 지역에 홍수가 나서 많은 아이들이 흑탕물에 쓸려가고 아까운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일들이 있었습니다. 올 해에는 장마가 비켜가기를 그 분께서 당신의 백성들을 보호하시고 지켜주시는 은혜와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교회 공사와 무지개 교회 어린이들, 예배를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요!               2024년 7월. 몽골에서 올림.

 

   


Comments


bottom of page